2023 년 12 월, 첫 번째 풀빠따 날은 오사카 공원 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캔자이 지역의 직원과 그 가족을 대상풀빠따하는이 행사는 19 명의 어린이와 그 가족이 참여하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내 블로그에서 이것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 처음에 풀빠따 날은 무엇입니까?
Family Day는 직원이 직원을 지원하는 귀중한 가족의 존재를 인식하고 직원을위한 편안한 근무 환경을 조성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미래의 직원이 사회에서 일할 수있는 "경험"을 통해 배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자신이 어떤 일을하는지 아십니까? 가족의 이해와 지원을 통해서만 매일 작업에 집중할 수있는 환경. 우리는 그러한 가족을 직장에 초대함풀빠따써 직장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가족 관계를 심화 시키며, 어린이들에게 실제 작업을 통해 그들의 일에 대해 배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 풀빠따를위한 알려지지 않은 세계. 일하는 아버지와 어머니!
이 가족의 날의 개념은 "내가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은"내가 오는 것 "이후의 이야기입니다."
아빠와 엄마는 회사를 공유하고 그들과 함께 일하고, 직접 일을 경험하게하여 일에 대해 배우고 풀빠따 유대를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목차
① 유도 의식
② 오리엔테이션
③ 명함 교환
④desk 투어
OPERATION 풀빠따
⑥ 런치 타임
7 사임 행사
■ 어린이와 부모는 흥분됩니다! ? 풀빠따 날이 시작됩니다!
첫째, 개막 선언은 캔자이 지부하라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풀빠따 날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음풀빠따, 회사의 유도 의식은 아미노 대통령과 어린이들을 대신하여 어린이들 중 한 명이 이름표를 부여 받았다. 부모와 자녀는 예상치 못한 대통령의 방문에 놀랐습니다. 공연장에 처음 온 소년은 대표로 선출되었으며, 긴장에도 불구하고 대통령과 악수했습니다.
Altius Link가 자신이 책임을지는 회사를 소개하고 사무실에 들어가서 종료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장면에서 그는 자신의 진정한 잠재력을 "음성 전문가"로 보여주고 호기심 많은 어린이의 관심을 끌고 다음과 같은 비즈니스 카드 교환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과 비즈니스 카드를 교환했습니다. 교환 명함은 일하는 성인으로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또한, 대통령과 명함을 교환하는 것은 귀중한 경험입니다.
아이들은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있었습니다.
Workplace Tour에서는 실제로 퀴즈 형식으로 작업하는 책상을 소개합니다. 나는 직장에서 직장에서 일과 일의 이미지를 처음으로 개발하여 "아빠와 어머니가 이런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가 시간에 우리는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장식합니다. 모두의 미소가 화려한 나무 위로 쏟아집니다.
메인 이벤트는 마지막으로 "도시락을 수락 할 수있는 시뮬레이션 된 작업 경험"입니다! 아이들은 헤드셋과 같이 평범하지 않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운영 경험에서 우리는 고객을 온라인으로 한 아버지와 어머니의 명령에 응답했습니다. 토크 스크립트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으며, 상류 초등학교의 어린이는 문의 내용을 이해하는 응답 기술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현실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유연하고 유연한 반응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일부 어린이들은 대화 스크립트를 제대로 읽을 수 없었거나 말을하기 어려운 위치에 있었지만 직원들은 부모가 낮은 목소리로 그들을 지원하고 너무 열심히 노력하여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으며 "하나 더!"
우리는 "나는 매우 긴장했다"및 "토크 스크립트를 올바르게 읽기가 어려웠다"와 같은 아이들이 책임감있게 쇼에 접근하는 것을 엿볼 수있었습니다. 대통령은 또한 "나는 전혀 긴장감을 느끼지 않고 놀랍다"고 말했다. 그리고 아이들은 당황 스럽지만 자랑 스러웠다.
식사 시간, 시뮬레이션 된 작업 경험으로 주문한 도시락이 도착했습니다! 열심히 일한 모든 사람은 배가 고 was습니다. 아이들은 "Itadakimasu"라는 신호로 도시락을 담을 것입니다. 부모님은 내 아이를 살펴 봅니다. 멋진 기억이었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받아 들인 제품을 받음으로써 어린이들이 자신의 작업을 더 이해할 수있는 것은 운영 경험이었습니다.
<점심 상자 우리는 우리 자신의 주문을 받았습니다! >
마지막풀빠따 사임 행사에 갔을 때 Nagashima 부국장은“운영 경험의 모든 사람들은 매우 훌륭했고, 상급 성적의 아이들이 내일부터 일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성인풀빠따서 관심이 있다면, 아버지와 어머니와 함께 일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가족의 날은 성공적풀빠따 완료되었습니다.
어린이의 경우 모든 것이 신선했고 "아빠와 엄마가오고있는 후"에 대해 배울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풀빠따 날 참가자>
참가자 만족도는 5 점 중 4.7이었고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참가자 직원은 "내 작품을 아이들에게 소개하는 것은 귀중한 기회였다", "아이들을위한 훌륭한 사회 연구였다"와 "다시 참여하고 싶다"와 같은 의견으로 응답했다. 그리고 가족의 날은 큰 성공으로 끝났다.
풀빠따 날을 주최 한 집행위원회의 의견
<미소로 리셉션 데스크를 보유한위원회 회원! >
- 나는 그날 풀빠따, 직원 및 집행위원회 회원의 미소를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개념을 철저히 설계하고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 나는 열심히 일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그것을 즐기는 것을 보러 이사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정상적인 일을하지 않는 것은 귀중한 풀빠따이었습니다!
- 우리는 일을 준비하고 준비했으며 그 날은 불안했지만 참가자들의 재미풀빠따 얼굴을 보는 것은 모두 날아갔습니다.
- 일반적풀빠따 다른 작업을 수행하고 많은 것을 배우는 회원들과 함께 일할 수 있었던시기였습니다.
- 참여한 직원과 아이들이 재미 있다고 말한 것을 가장 기쁘게 생각합니다.